[상품의 교환/반품이 가능한 경우]
1. 배송 과정에서 상품이 파손 및 손상된 경우, 주문하신 내역과 다르게 배송된 경우 ▶ 왕복 배송료 에딧비 부담, 상품 수령 후 24시간 이내 통보시 가능합니다.
2. 상품이 불량이고, 내용물이 파손되어 사용을 할 수 없는 경우 ▶ 왕복 배송료 에딧비 부담,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교환 및 반품 처리 해드립니다.
(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, 교환은 실제 상품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)
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1. 소비자의 취향 변화나 색상 등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라도 상품을 이미 사용하여 포장 등이 손상되었거나 제품이 파손된 경우
(상품 사용 전 포장이 훼손되지 않은 경우 왕복 배송료를 부담하실 경우 교환 가능하십니다. )
2. 본인의 부주의로 상품이 파손된 경우
3. 상품을 사용하여 피부 트러블이 일어난 경우라도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여타의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
4. 상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라 할지라도 상품을 수령 후 20일이 경과한 후 반품 및 환불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
5. 상품에 대한 정보가 미비한 상태에서 구매를 하고 사용하신 후 반품 및 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